본문 바로가기

Q & A

  1. 커뮤니티
  2. Q & A

Q & A

게시글(현장결제 공지관련 문의) 상세내용
현장결제 공지관련 문의2024-03-01
작성자 박소연 조회수 275
이번 3월 추가모집을 모집기간 시작기간인 26일9시에 접수를 마치고 이용료결제기간이 마감시라고 명시되어있었습니다 또한,공지에 인터넷접수 후 현장결제라고 되어있지만 이용료결제기간이 분명히 명시되지않아 기다리다가 시간이 흘러 등록을 못하였습니다
3/1일에 문의해보니 결제시스템이 마감이되어서 더이상 안된다고 합니다 저와 아이둘같이 신청을 해서 수영배울생각에 들떠 있었는데 4월까지 기다려야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3월내내 진도가 나갈텐데 잘 쫓아갈 수 있을지도 걱정이 됩니다 미리 결제기간전에 문의드렸다면 놓치지 않았을테지만 저처럼 헷갈리는분들을 위하여 수정요청드립니다

1. 정원미달 추가접수란
접수기간만 명시되어있고
결제기간은 마감시로 되어있는데 똑같이 접수기간과 같이 기재해주시면 혼돈이 없을것 같습니다
주의내용칸에도 이용료 결제기간 마감시를 이용료결제기간과 함께 현장접수 꼭 해야한다고 공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공지사항 3월 프로그램 운영계획
2/26-2/28달력날짜 밑부분에 인터넷 선착순 접수후 현장결제라고 되어있지만 이용료 결제기간이 기재되어있지 않습니다 이용료 결제기간도 한번 더 작성해주시면 헷갈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3.추가적으로 선착순 딩첨이 되신분들께 문자로 공지가 되고 이용료 결제하는방법,기간을 한번더 보내주시면 당첨되신분들께서 놓치는 일이 없이 결제까지 잘 마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첨부파일

기타 첨부파일IMG_1108.jpeg

현장결제 공지관련 문의 이전글, 다음글
다음글 [답변] 현장결제 공지관련 문의
이전글 [답변] 학생 수영 반 변경관련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