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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배드민턴장 이용방법 변경안내) 상세내용
배드민턴장 이용방법 변경안내2022-01-21
작성자 안성맞춤스포츠클럽 조회수 2364

배드민턴장 이용방법 변경안내



 



안녕하세요?



안성맞춤스포츠클럽입니다.


 



2월 3일(목) 이용부터 배드민턴장 이용 방법을 기존 전화예약제에서 전일 온라인 예약제로 변경하여 운영 할 예정입니다.

 



회원님들의 이용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예약시스템을 변경하였으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청시간 : 전일 오전 9시 ~ 오후 9시까지

  ▶ 단 2월 3일(목) 이용시 1월30(일) 오전 9시 ~ 오후 9시까지 예약가능


예) 2. 8일 이용시 2. 7일 신청가능




* 신청방법 : 홈페이지 온라인신청 (대표자 1인으로 예약)

  ▶ 대표자는 온라인 결제 후 동반자는 현장결제



* 이용기준인원 - 코트당 6명까지 가능




* 안내데스크에서 안내를 받고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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